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미금역 닭 특수부위 정통 일본식 꼬치구이 맛집 "쿠시토라"(+메뉴판)

by 뚠진 2022. 6. 29.
반응형

오랜만에 업데이트!ㅎㅎ
왜 이리 귀찮은지..😭

저번 주말 남편이랑 오랜만에
밖에서 술 한잔 먹으려고 다녀온
분당 미금역 닭 특수부위 꼬치구이 맛집 "쿠시토라" 리뷰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쿠시토라"는 닭 특수부위를 꼬치구이로
맛볼 수 있는 술집입니다🍺

평소 웨이팅 있다고 들었는데
테이블만 치우고 바로 안내해주신다고 해서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9시쯤 갔었거든요 헤헤☺️

 


꼬치구이 세트만 시킬까, 꼬치+나베 세트를 시킬까 고민고민 하다가
꼬치구이만 있으면 우리의 만족을 채울 수 없을 것 같아
양으로 승부하자는 마음으로
A 나베세트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 빠질 수 없져
하이볼 2잔 주문했습니다
가쿠하이볼이었나..진저하이볼이었나..?ㅋㅋㅋㅋ

앞에는 우롱하이볼
탄산 있는 줄 알고 시켰는데
위스키+우롱차 끝이었어요
메뉴판 제대로 안 본 내 잘못ㅜㅜ

 

나베세트에 꼬치 6종은 랜덤으로 나옵니다
부위 설명도 정말 친절히 해주셨는데
까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완자,소금구이,염통,닭날개,네기마 등등이지 않았을까 싶어여

노른자는 완자랑 같이 먹으라고 주시는데
감격...😭😭

근데 다른 꼬치 먹으면 또 맛있어서 또 감격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맛있어😋

꼬치구이 다 먹어갈 때쯤
직원분 오셔서
나베 준비해드릴까요? 여쭤보시는데
이래서 사람이 많은가 싶기도 합니다

친절+섬세🤗

 

나베는 2종류가 있어요
소고기/닭고기
꼬치구이가 닭이라서 소고기 시키시는 분들도 있으시다던데
저희는 이왕 먹는 거 닭으로 먹자 해서
나베도 닭으로ㅋㅋㅋㅋㅋㅋ

면사리 주시는 거 최고..👍🏻

 

반응형

 

 

국물이 나왔으니 생맥주 추가!

 

나베에 들어있는 완자는 저에게는 좀 비려서 아쉬웠어요ㅠㅠ

그치만 완자 빼고 다른 것들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도 많고 국물도 엄청 시원하고ㅎㅎㅎ

 

맛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팔팔 끓는 거 그대로 떠서 입에 넣었다가

혀 제대로 데었네요ㅋㅋㅋㅋㅋ조심조심

 

쿠시토라 메뉴판입니다

글씨 작음 주의ㅋㅋ

 

 

단품으로 시키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세트 주문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ㅎㅎ

 

확장 이전해서 외관이랑 내부 정말 깔끔했는데

사진을 한 장도 못 찍었네요ㅎㅎ아쉽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셔서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