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분당 / 판교] 분당 파스타 판교 맛집 울프스덴/데이트 맛집/주차장,요금/메뉴판/생트러플까르보나라

by 뚠진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뚠진이에요-!

오랜만에 업데이트ㅎㅎ

 

트러플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었던 날

다녀왔던 판교 맛집 울프스덴 후기입니다

 

울프스덴은 판교 유스페이스1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를 가져가서 지하에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텅~텅~

주말에는 주차장이 무료라고 합니다

평일엔 아마 직장 근무하시는 분들 때문에 붐비고

주차요금도 받을 것 같아용

선선한 날 인조잔디 쪽에 야외테이블이 있다면 밖에서 맥주나 와인마시면서 식사해도 정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ㅎㅎ

혹시나 웨이팅 있을까 봐 저희는 네이버로 당일 예약하고 갔어요

 

참고로 울프스덴은 콜키지 프리라서

와인 몇 병을 가지고 오던 추가 요금이 없다고 해요

(정말 좋은 것 같음..)

데이트하고 계신 분들도 몇 분 계시던데

기념일이나 데이트 맛집 으로도 분위기 내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다 맛있어 보여서

메인을 3개 시키냐

문어다리 1개라도 추가할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지만

...

까르보나라가 너무 먹고 싶어 왔던 거고

배부를까 봐 그냥 파스타 2개만 시켰네요ㅠㅠ

주문을 하면 나오는 식전빵

꺄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트러플 까르보나라가 너무 먹고 싶었던 저는

오리지널 까르보나라생트러플 추가를 했고

남편은 매콤 칼칼해 보이는 해장 파스타 행오버를 주문했습니댱

탱글탱글한 저 노른자ㅠㅠ

트러플 까르보나라야 너무너무 먹고 싶었다..

노른자를 포크로 톡- 터트리고

치즈랑 비벼주면 

아.. 또 먹고 싶다

이 행오버 파스타는 빼쉐 파스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트러플 까르보나라 먹다가 느끼함이 찾아올 때

국물 한입 먹으면

매콤 얼큰 해서 너무 맛있어용 

 

제 메뉴가 아니라 사진을 열심히 찍진 않았지만ㅋㅋㅋ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메뉴도 추천!!

 

콜키지 프리인 울프스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꼭 대중교통 타고 와인 들고 다시 오려고요ㅋㅋㅋㅋㅋㅋ

이런 안주라면 술이 술술..

넘 행복할 것 같아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