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연경 하얀짜장면(백짜장)후기

by 뚠진 2021. 10. 14.
반응형

워우 삐까뻔쩍 하네용ㅋㅋㅋ

주말 근교 여행으로 송도랑 같이 차이나타운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쯤 도착해서 바로 밥 먹으러 갑니다ㅋㅋㅋ

오기 전에 맛집을 안 찾고 그냥 왔더니

어딜 가야 될지 모르겠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그냥 보이는 곳 중 이름 많이 들어본

'연경'에 들어갔어요

 

저는 여기까지 왔으니 차이나타운에서 맛볼 수 있는

하얀 짜장면(백짜장)을 먹어보자 하여 주문!

너무 신기한 비쥬얼..

이게 어떻게 자장면이라는 거지?

라는 의심과 일단 비벼비벼ㅋㅋ

연경 하얀 짜장면(백짜장/8,000)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자장면과 다르게 

야채들이 작게 다져져 있었어요

이날 남편은 흰 옷 입었다고 정통 백짬뽕(9,000)을 시켰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해산물들이랑 건더기 진짜 엄청 많이 들어가요ㅠㅠ새우 크기 좀 보세요ㅋㅋㅋ

그리고 중국집에 왔으면? 탕수육이니까

찹쌀 탕수육(25,000)까지

식사 맛있게 하십시오-

푸짐한 한상~

 

하얀 짜장면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처음 나왔을 땐 이게 맛있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했고 뭔가 신기하게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시켜놓고 기대 안 함ㅋㅋ)

근데 좀 느끼쓰..

 

남편 백짬뽕 국물을 뺏어먹었는데

빨간 짬뽕 국물 맛도 맛보고 싶어서

직원분께 혹시 짬뽕국물 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니

백짬뽕 국물을 가져다주셨음..ㅎㅎ

(중국분인지 제 말을 잘 못 알아들으셨던 듯ㅠㅠ)

근데 여기 찹쌀 탕수육 맛집이에요ㅠㅠ

가위로 자르는데 바삭바삭 소리 나고

식감은 완전 쫄깃쫄깃

 

맛있게 먹고 있는데

아까 그 직원분 다시 오셔서

빨간 짬뽕국물을 가져다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시간이 지나고 가져다주신 거라 남편이랑 서로 읭? 하면서 쳐다봤네요ㅋㅋㅋ

뒤늦게 이해하신 건지 다시 갖다 주신 거에 완전 감동ㅠㅠ

얼떨결에 짬뽕국물만 2개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하나 감동인 건 배달시킬 때 나오는 작은 국물 그릇이 아니고 식사 그릇에 엄청 많이 주셨어요ㅋㅋㅋ

게다가 건더기까지ㅋㅋㅋㅋ

아니 이 집 뭐야,,?

덕분에 아주 얼큰하고 배부르게 한 끼 식사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