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김포 문수골힐링캠핑장 후기 (feat.호숫가 D-2존 20번)

by 뚠진 2021.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뷰가 좋기로 유명한 김포 문수골힐링캠핑장

호숫가 D-2 존에 다녀왔습니다!

 

날짜 예약이 풀리는 시간에 땡! 치자마자 예약을 하려는데

워우.. 어찌나 손들이 빠르시던지

명당자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한 20번 사이트 소개해드릴게요!

사이트 크기는 나름 넓었어요

옆 사이트와의 간격은 떨어져 있는 공간 없이 줄 하나로 나뉘어있긴 한데

엄청 붙어있다는 느낌은 크게 안 들었습니다

이건 운에 맡기셔서 이웃분을 잘 만나셔야 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호숫가 D-2 존 20번 사이트는

오른쪽에 저 큰 바위가 있어요ㅠㅠ

 

그렇지만 노을은 왼쪽 하늘에서 보기 때문에

뷰 보는데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왼쪽에는 나무 테이블이 있는데

보조 테이블로 썼어요ㅋㅋㅋ

텐트 얼른 피칭하구 배고파서 바로 삼겹살이랑 술 세팅했어요ㅎㅎㅎ

이날 9월 첫 주였는데 진짜 너~~무 더웠어요ㅠㅠ

9월에도 낮에는 선풍기가 필수인가 봅니다

다 먹고 주변 산책ㅎㅎ

(남편 친구들은 블러 처리..ㅋㅋㅋ)

캠핑장이 깊숙이 위치해 있어서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한적한 시골길..

 

벌써 노을 지려고 하는 느낌이라

서둘러 다시 캠핑장으로 갑니당

반응형

꺄 붉은 노을><

바로 2차전 준비ㅋㅋ

구이바다에 양꼬치 구워 먹을꺼에용

크으,,,

점점 어두워지면서 노을도 색이 진해지고 있어요

불타오른다 증말..♥

불멍 하고

군고구마 먹으면서 마무리-

 

총평

저처럼 뷰 좋은 캠핑장 가는걸 우선순위에 두시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캠핑장 위치가 너무 안쪽에 있어서 캠핑장은 김포이지만 제일 가까운 마트는 강화도 쪽으로 가야 해요ㅎㅎ

그리고 제가 갔을 땐 날씨 때문인지 벌레가 진짜 너무너무 많았어요ㅠㅠ

파리, 나방은 그렇다 치겠는데 메뚜기까지..

폴대에 1마리, 인디언 행어에 1마리, 의자도 잠깐 자리 비우면 내 의자에 자기가 앉아있고ㅠㅠ..

화장실 가면 벌레들이랑 같이 볼일 봐야 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온수도 잘 나오고 나름 깨끗한 편이었습니당

매너 타임도 잘 지켜졌구요

언젠가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