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경기 / 동두천] 마운틴뷰 시티뷰 파인힐 빌리지 캠핑장 A3 후기(각 사이트 리뷰)

by 뚠진 2023. 4. 16.
반응형

급 연차를 내게 되어
다녀온 생일캠!!🎂

사실 여기는
2020년도에 카페를 처음 가게 되었고
그때 캠핑장이 있다는 걸 알게 돼서

이런 뷰를 보며 캠핑하면
정말 행복하겠구나~~😍
생각만 했던 곳


사실 워낙 유명해서 말이 필요 없는
"동두천 파인힐 빌리지 캠핑장"

작년에 B9 사이트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해서 또 방문함

 

동두천 파인힐 빌리지 캠핑장
A존 사이트는
이렇게까지 올라가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올라가야 된다ㅋㅋㅋㅋㅋ
 
(캠핑장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A사이트가 뷰가 제일 좋다고 유명)
 

 

A존은 각 사이트별로 왼쪽에 주차를 하고
오른쪽에 텐트 피칭할 수 있게 되어 있음
 
짐을 바로 옆에서 꺼낼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이고
차-텐트-차-텐트 순이라
약간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캠핑할 수 있어서
아주 대만족!!
 

 

생일캠이니까
해피벌스데이 가랜드도 달아주고ㅎㅎ
 
점심으로 브런치 먹을 준비
 

 

뷰 좋은 캠핑장에서 먹는
브런치는 아주 꿀맛
 

 
좀 쉬다가 다른 사이트들도 둘러보러 산책
 
이 날 목-금 1박 2일이라서
거의 전세캠 수준으로
텅텅 비어있었다ㅎㅎㅎ
 
주말엔 사실 예약 전쟁이라
평일에 이렇게 오는 것도 정말 좋을 듯👍🏻

 

반응형

 
여긴 전망대 사이트인데
팩을 어떻게 박는 거져...?🤔
 

 
여긴 또 다른 명당자리로 유명한
느티나무 존!
 
A사이트 보다 1단 아래에 있음
 

 

여긴 B사이트인데
저 오른쪽 맨 끝이 B9
 
다른 B존 사이트들보다 1단 아래에 있어서
아늑하게 캠핑할 수 있고
주차는 오른쪽 옆에다 할 수 있다
 

 
쪼르륵 B사이트ㅎㅎ
B사이트도 나쁘지 않아요 여러분
아래쪽으로 카페 주차장이 보이긴 하지만
산이랑 밤에 도시야경 뷰는 어차피 다 보임
 

 

왼쪽은 B존 사이트와 C존 사이트의 주차공간
B존은 사이트 뒤편에 주차해 놓고 짐을 뺄 수 있어서
괜찮은 편이지만
 
C존은 짐을 들고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해야 한다ㅠㅠ
 

 
여기가 C존 사이트로 올라가는 계단이고
중간 개수대와 전자레인지가 있음
아마 따뜻한 물 안 나왔던 걸로 기억...?
 

 
여자 화장실
 

 
샤워실엔 드라이기도 있구요
 

 
여긴 개수대인데 퐁퐁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음ㅎㅎ

 

 

저녁이 되었으니 양갈비도 꿔먹고
명란도 꿔먹고
하이볼도 만들어 먹어따😋

이번에 SHEEP새끼 양갈비 구매해서 가져갔는데
갠적으론 트레이더스 최고,,,🩷

 

 
동두천 파인힐빌리지 캠핑장 야경 시티뷰
산은 밤에 하나도 안 보이는데
오른쪽으로 시티뷰가 보여서
2개의 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장점인 듯
 

 

매점은 없지만 카페에서 장작을 팔고 있어서
12,000원 주고 사 옴
 

 

생일캠이니 케이크 불도 꺼주구용🥳
 

 

커피도 내려먹는 캠핑장에서의 아침ㅋㅋㅋ
 

 

⭐️총평⭐️

 

집에서 차로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고
관리도 잘 되는 편이고
시설이랑 뷰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차로 조금만 나가면 롯데마트가 있고 동두천 시내도 있어서 편리함
 
 
하지만 고양이가 진짜 많아서
새벽에 자는데 우리 텐트 안에 들어와서
식기류 떨어트리고 와사비 먹고 우는데
잠 못 자서 짜증나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극혐인 나로선 고양이 많은 건 정말 싫은데
평일캠이라 사람이 없으니
우리 텐트에 온 거라고 생각하며
5월에 또 갑니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