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

[경기 / 광주] 경기도 단풍 명소 곤지암 화담숲

by 뚠진 2021. 11. 8.
반응형

가을에 꼭 가야지 가야지 벼르고 있다가

올해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가을 단풍 명소 중 한 곳인데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경기도 단풍 명소 화담숲 입니다

 

예약은 꼭!! 하고 가셔야 해요

https://www.hwadamsup.com/relay/main/main.do

 

화담숲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온라인 예약 ※ 현장 발권 불가 가을 운영 안내 주간 10월 1일(금)~10월 15일(금) 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08:30~18:00 10월 16일(토)~11월 14일(일) 월~일/공휴일 08:00~18:00 마지막

www.hwadamsup.com

시간대별로 예매 티켓 수가 정해져 있는데

입장할 때 예약시간을 검사하진 않으셨어요

화담숲 가는 길목부터 미예약 고객은 회차해야 한다는 안내가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매표소 걸어가는 길인데

리프트 타시는 거 강력히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저희는 350m 라길래 그냥 걸어가지 뭐 했는데

오르막길이고 체감상 1km는 되는 것 같았어요ㅠㅠ

가기 전에 화담숲 정보들 찾아보는데

모노레일을 타려면 아침 일찍 가야 하고

1구간에서 2구간까지 탔다가 내려오시는 걸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었고 오전 10시쯤 도착했던 것 같아요

예매를 했기 때문에 따로 매표소 안 들려도 되고 바로 QR코드로 입장하시면 됩니당

반응형

입장하자마자 바로 모노레일 타는 곳으로 가서 무인판매기에서 예매했어요

처음 봤을 땐 12시 20분부터 예약이 가능했는데

다시 예약하려고 보니

11시 15분 2자리가 생겨서 잽싸게 예매했습니다ㅋㅋ

 

저희처럼 운 좋게 취소표가 생길 수 있으니 판매기 옆에서 계속 봐보세용ㅎㅎ

시간이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나가는 길 쪽에 있는 카페에 가서 기다렸어요

한옥 주막보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예요!

 

한옥 주막에는 참고로 어묵이랑 김밥, 파전, 막걸리 등등 파는데

연못+단풍 뷰 보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았어요ㅎㅎ

저는 못 먹어서 아쉽네용

 

단풍 대박이죵

카페 뷰예요ㅎㅎ

모노레일은 각 칸마다 10명씩 탈 수 있지만

좌석은 10자리가 아니에요

저희는 시간 맞춰 도착했더니 제일 늦게 타서 서서 갔답니다ㅎㅎ

그래서 모노레일에서 사진 건진 건 없어요ㅜㅜ

울긋불긋 진짜 너무 예뻤어요..♡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러 테마원으로 꾸며져 있어서

단풍 말고도 구경할 곳이 되게 많아요

이 날 화담숲에서만 만보 걸은 것 같아요ㅋㅋㅋ

귀여운 화담숲 모노레일ㅋㅋㅋ

가을에 너무 예쁜 화담숲

이번에 못 가신 분들

내년에 꼭 노려보세요!ㅎㅎ

 

 

 

↓↓↓↓↓화담숲 근처 맛집까지 추천해드립니당!! 뿅>,<↓↓↓↓↓

 

 

[경기 / 광주] 곤지암 화담숲 근처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안녕하세요! 저번 곤지암 화담숲 포스팅에 이어 점심으로 뭘 먹으면 좋을까- 찾다 방문하게 된 곤지암 화담숲 근처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소개해드릴까 해요 주차장은 꽤 널찍했는데 사

ddunjin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