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양주] 송추 갈비 맛집 송추가마골 본관 메뉴판

by 뚠진 2021.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저번주말에 다녀온
양주 송추 갈비 맛집
"송추가마골" 후기입니당
본관으로 다녀왔어용

 

 

일요일 오후 2시쯤?
도착해서 신관을 가봤는데
대기 40팀..ㅎㅎㅎ
본관은 평소 대기가 적은 편이라
본관으로 가자 해서 갔는데
여기두 30~40분 웨이팅 말씀하시더라구여
어쩔 수 없이 이름적구 웨이팅..😭
다들 갈비 드시고 싶으셨나🙄

 

 

요건 소갈비

 

 

돼지갈비

 

 

오 콜키지 프리네요!ㅎㅎ

 

반응형


반찬은 요정도?
특별한 건 없지만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라
항상 맛있게 먹는 밑반찬들이에요

 


가마골갈비 2인분 시켰어용

 


고기는 직원분이 이렇게 다 올려주시고 구워주세요
넘 편함ㅎㅎㅎ

 


갈비랑 같이 먹을 함흥 비빔냉면 추가요~

 


양파절임도 맛있고 깻잎장아찌도 맛있어요ㅠㅠ
소갈비는 말할것두 없지용..ㅋㅋㅋㅋㅋㅋ

 


배부르지만 돼지갈비두 맛보기 위해
한돈명품구이(23,000) 1인분 추가!

 


ㅋㅋㅋ잘라놓으니 꼭 삼겹살 같네요

 


다 먹으면 후식으로 수정과도 주십니당😆

 

⭐총평⭐

소갈비를 먹다가 돼지갈비를 먹고
후회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갈비는 양념이 너무 단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던 소갈비 맛 다 잃어버렸어..돌려내😭

돼지를 먼저 드시고 소를 드시거나
둘중 하나만 쭉~드시거나
해야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소갈비랑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들은
아주 맘에 들어요ㅎㅎㅎ

저는 갈비먹고싶을땐 여기만 왔어서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