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이자카야 안주 배달맛집 "쇼란"(내돈내산)

by 뚠진 2022.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주말이면
꼭!! 술을 마시는데용
나가서 먹기엔 술값이 너무 비싸
거의 집에서 술을 마시는 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쇼란 입니다🍻

너무 만족해서 리뷰해요💛

 


미금 이자카야 안주 배달 맛집 쇼란은
이날 2번째 주문이었어요

전에 먹어보고 만족했던 명란구이와
처음 시켜보는 삼겹살숙주볶음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콘옥수수샐러드ㅎㅎ
마요네즈 범벅이라 살찔까 쪼꼼 걱정되긴 하지만
맛있으면 그만~😋

 


미금 이자카야 안주 배달 맛집 쇼란의
명란구이(17,000원) 메뉴입니다

이 정도면 푸짐한 것 같은데용

 


근데 오이랑 방울토마토 어떻게 이렇게 정갈하게 잘 썰으시는 거죠..?🙄
볼 때마다 신기..

 


처음 시켜보는
미금 이자카야 안주 배달 맛집 쇼란의
삼겹살 숙주볶음(17,000원) 입니다

반응형

사실 삼겹살 숙주볶음은 예상 가능한 맛이잖아요?
그래서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반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매콤하게 고추를 팍팍 넣으셔서 그런지
달달한 맛만 나는 게 아니고 칼칼하고 매콤해서
진짜 최고ㅠㅠ👍🏻


오이랑 방울토마토 위에 명란까지 올려주고
한 입에 와앙-



밑에는 맨 처음 먹었을 때 사진입니다

 


미금 이자카야 안주 배달 맛집 쇼란은
꼬치구이도 진짜 최고에요
이때 메뉴도 맛있어서 재주문한 거거든요><

 


꼬치구이는 10개 시켰던 걸로 기억합니다
(5개는 만족하지 못해..🤭)

종류도 닭,염통,닭껍데기,삼겹살팽이,삼겹살토마토,삼겹살호박,삼겹살아스파라거스 등등
꽤 다양하게 섞어주세요

혼술 하고 싶거나

집에서 이자카야 안주가 당길 때

미금 이자카야 안주 배달 맛집 쇼란

꼭 드셔 보세요

진짜 강추합니다👍🏻👍🏻👍🏻

 

저는 조만간 매장도 가보려구요 헤헤😆

 

내돈내산 리뷰 끗-!

 

 

↓↓↓↓↓미금역 다른 이자카야 맛집도 구경하러 오세용↓↓↓↓↓

[경기 / 분당] 미금역 닭 특수부위 정통 일본식 꼬치구이 맛집 "쿠시토라"(+메뉴판) (tistory.com)

 

[경기 / 분당] 미금역 닭 특수부위 정통 일본식 꼬치구이 맛집 "쿠시토라"(+메뉴판)

오랜만에 업데이트!ㅎㅎ 왜 이리 귀찮은지..😭 저번 주말 남편이랑 오랜만에 밖에서 술 한잔 먹으려고 다녀온 분당 미금역 닭 특수부위 꼬치구이 맛집 "쿠시토라" 리뷰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항

ddunjin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