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아키라 커피 본점' 일본식 주택카페

by 뚠진 2021. 10. 13.
반응형

주말 가까운 여행지로 놀러갔었던 인천 차이나 타운

한참 구경하다 카페인 수혈하려고 찾은
차이나 타운 카페 '아키라 커피 본점' 

 

찾아보니 일본 감성의 인테리어, 일본식 주택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 가는 요즘

일본 느낌이라도 내보자 해서 냉큼 다녀왔어요ㅋㅋㅋ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아키라 커피를 발견할 수 있는데

오 벌써부터 뭔가 일본느낌..?

로고 색이 겹쳐서 그런가 약간 블루보틀이 생각나기도 하고..?
대문도 로고색이랑 맞춰서 상큼한 하늘색
정원도 있고 너무 제 스탈이라서 우와 감탄사 연발ㅋㅋㅋ
담쟁이 넝쿨도 넘 예쁘구요ㅠㅠ

텀블러랑 머그잔도 팔아요

가격은 꽤 했던걸로 기억..

시그니쳐 메뉴로 아키라 화이트, 아키라 그린 이렇게 있어요

카페에 시그니쳐 메뉴가 있을 경우 보통 그걸 주문하는 편이라

아키라 그린 주문ㅋㅋㅋ

갬성적인 사진을 찍어보겠다며 찍은 사진.. 난 멀었구나ㅠㅠ

아키라 그린의 맛은

녹차라떼+샷추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의 좌석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 테이블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자리
창이 예뻐서 여기 앉았어요
바깥으로 보이는 정원ㅎㅎ

정원에도 자리가 있어서

거기도 몇분 앉아 계시더라구요

그 외에도 자리가 곳곳에 많았어요

카페 건물 말고 별관건물?에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이 공간 너무 예쁨ㅠㅠ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키라 커피 본점'이 일본식 주택카페라 그런지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ㅎㅎ

 

인천 차이나 타운 카페 찾으신다면

'아키라 커피 본점' 다녀와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