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경기분당 / 판교 ] 정원이 예쁜 빨간 벽돌 카페 더브릭 109.2

by 뚠진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뚠진이에요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정원이 예쁜 카페입니다


더브릭 109.2

빨간 벽돌의 외관이 참 예뻐요!
카페 주차장이에요^-^
메뉴판과 케이크 그리고 다쿠아즈도 판매해요 
주문하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 라떼는 메뉴판엔 없는 것 같아요

주문할때 포스기에 사진이 붙어있길래

그거보구 예뻐서 주문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당근케이크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먹는 맛이었는데

다쿠아즈가 맛있었어요!

다쿠아즈는 6개?정도 종류가 있었고

저희가 먹은건

호두크림다쿠아즈입니다

맛있어요ㅠㅠ

이곳이 햇살 맛집 인가여..?!
이렇게 단체가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구여
이런 아늑한 공간도 있어요! 4명은 좁을 것 같구 커플 추천합니댜><

카페 뒤편으로 나가면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그치만 너무 더웠어서 다들 실내에 계시더라구욬ㅋㅋㅋㅋ

카페 내부는 ㄷ자로 생겨서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었어요

예쁜 정원과 빈티지스러움+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어우러진

더브릭 109.2

주말 나들이로 한번 가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