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경기 / 판교] 파미어스몰 베이커리 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by 뚠진 2021.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다녀온

판교 파미어스몰 베이커리 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리뷰입니당

저희는 주로 영화 볼 때 파미어스몰에 있는 롯데시네마를 이용했는데

어느 날 영화 보러 갔었는데 없던 게 생겨있더라구요!!

되게 블링블링 화려해서 그냥 보고만 말았었는데 

알고 보니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ㅋㅋㅋㅋㅋ

 

어제 가면서 찾아봤는데 이미 유명한 곳 같았어요

(나만 몰랐네..ㅋㅋㅋㅋㅋ)

커스터드 크러핀 요 메뉴는

다른 개인 카페에서 먹어봤었던 기억이 있어서

베스트 메뉴이지만 담지 않았어요ㅎㅎㅎ

진짜 아쉽게도 6시 이후에 갔는데 

이미 대부분의 빵들이 대부분 팔려서

남은 게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크로플 위에 블루베리랑 크림인지 막 올라가져 있는

그 메뉴가 대표 메뉴인 것 같았는데 이미 없었어요.. 넘 아쉽 

앗 블랙이라 비쳐욬ㅋㅋㅋㅋ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비싸지만

항상 어딜 가나 먹을까? 고민하게 만드는 비주얼..ㅋㅋㅋㅋㅋ

앙버터 크로와상이랑 초코마들렌 구매했어용

꾸덕한 초콜릿ㅎㅎ

마들렌 진짜 맛있어요!!

앙버터크로와상도 굿굿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아무도 없네요..ㅋㅋㅋㅋㅋ

카페 내부는 이렇게 길쭉한 형태예요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지만 요즘은 날씨가 넘 추우니 패스!

 

커피랑 빵이랑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갔을 땐 대부분의 빵이 팔리고 없어서

진짜 진짜 아쉬웠습니다

일찍 가야 하나 봐요 흑흑

다음에 다시 가기로 도전!!

나와서 걷다가 발견한 매달려 있는 산타할아버지ㅋㅋ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게 실감나네용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라면서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