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경기 / 판교] 사송동 카페 졸리굿(Jolly Good Coffee)/호텔더일마 옆카페

by 뚠진 2021. 12. 19.
반응형

저번 주말
판교 카페로 아-주 핫한
호텔더일마에 갔었는데
대기팀이 18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하더라고여ㅠㅠ
빠른 포기하고 바로 옆에 있는
졸리굿(Jolly Good coffee)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깔끔 무난한 외관

 

빨간 대문이랑
거대 산타 인형이 너무 귀여워요!
크리스마스 느낌🎄

 

졸리굿 카페 메뉴판 입니당
원두 선택도 가능해요!

 

뽀로로 음료 있는 카페네요ㅋㅋ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은

 

스콘, 쿠키, 파이 디저트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답니당🤔

 

주문을 하고 창가 자리 바에 앉았어요
겨울 분위기-❄
너무 좋아요ㅎㅎ

 

크리스마스 맞이로 이렇게 붙이셨나 봐요
센스만점!!

 

아메리카노 2잔이랑
호두파이, 메이플 피칸파이, 오레오 스모어 쿠키까지
이날 오후 3시가 넘었는데도
아직 한 끼도 못 먹었을 때라
디저트를 3개나 시켰어요ㅋㅋㅋㅋㅋ

 

맛있는 건 한번 더ㅎㅎ

 

빨대가 하트 모양❤

 

호두파이를 먹었는데
견과류가 되게 많이 씹혀서
단면을 봤더니 견과류가 3분의 2네요ㅋㅋㅋ

메이플 피칸 파이랑 오레오 스모어 쿠키도
진짜 맛있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우드톤 가구에 식물들도 있어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가 따뜻해용🧸

 

창이 보이는 바 자리는 2곳입니다

 

원래 가려던 호텔더일마 대신 다녀온
졸리굿 카페이지만
아주아주 만족입니당ㅎㅎ
저녁이 될 때까지 얘기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용

디저트도 맛있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인
판교 사송동 졸리굿 카페
한번 다녀오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