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포천] 비빔국수 돈가스 맛집 포천 "이공국시"(+메뉴판)

by 뚠진 2022. 10. 21.
반응형

비빔국수&돈가스 맛집
포천 이공국시 다녀왔습니다!

전에 한번 다녀온 이후로
비빔국수 먹고 싶을 때마다
포천 이공국시가 생각나네용ㅎㅎ


마지막으로 갔을 땐 없었던 것 같은데
혼밥 추천 메뉴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육•돈 메뉴랑(육개장+돈가스)
비•돈 메뉴(비빔국수+돈가스)


비빔국수 돈가스 맛집
포천 이공국시의 기본 반찬이에요!

 

비빔국수 돈가스 맛집인 이공국시엔
셀프코너가 있는 대용

 


이렇게 잔치국수를 먹을 수 있게
소면, 육수,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탄산음료도 무한리필!!


주문한 비빔국수랑 돈가스 나오길 기다리며
잔치국수 맛보기~~
간장을 너무 많이 넣음ㅠㅠ

반응형


짜잔~~
비빔국수랑 돈가스 나왔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노란색 접시에 있는 돈가스는
혼밥 메뉴인 비•돈의 돈가스에용

단품 메뉴인 돈가스는 양이 훨씬 많습니다!


비•돈 1개, 치즈돈가스 1개, 비빔국수 2개
성인 4명이라 이렇게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사이드 메뉴인가용..?
모닝빵에 설탕을 바른듯한 빵ㅋㅋㅋ


비•돈 1개, 치즈돈가스 1개, 비빔국수 2개
성인 4명이라 이렇게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

혼밥 메뉴의 비빔국수는 양이 적게 나올 줄 알았는데
단품 메뉴랑 거의 똑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는

포천 비빔국수 돈가스 맛집 이공국시

다녀와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