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혼밥하기 좋은 미금역 일식당 스키야키 라멘 맛집 "봉미당" (+메뉴판)

by 뚠진 2022. 10. 23.
반응형


다녀오자마자 리뷰하는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동생이 집에 놀러 와서
저녁 뭘 먹을까 하다가 고른
미금역 일식당 스키야키 라멘 맛집 봉미당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8시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외관이 인스타 갬성이에요ㅋㅋㅋ


일식당답게
일본 느낌 뿜뿜

라스트 오더 10분 남기고 부랴부랴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쪼금 기다렸습니당


미금역 봉미당의 메뉴판이에요
스키야키, 밀푀유 나베, 토시살 스테이크동, 돈코츠 라멘
다 맛있어 보여..😭


봉미당 스키야키 주문했어요
밀푀유 나베는 많이 먹어봤고
스키야키는 흔하지 않아서 바로 주문ㅋㅋㅋ


미금역 봉미당은
스키야키나 밀푀유 나베를
혼밥이 아니더라도 1인 냄비로 주시더라구요


고기 이불을 덮고 있는
채소들ㅋㅋㅋㅋㅋ


봉미당 스키야키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밥이랑 밑반찬 들입니다

계란을 노른자와 흰자를 따로 주셔서
노르자는 스키야키 찍어먹고
다 먹어갈 때쯤 흰자는 냄비에 풀어서
마무리했어요ㅎㅎ


이건 남편이 시킨 돈코츠 라멘이에요
계란이랑 면추가 해서 주문했습니다

면 추가는 먹다가 중간에 리필해주십니다
그릇이 작아서 그렇대용ㅋㅋㅋ
(양 많은 사람들을 위해 큰 그릇을 구비해놓으심이..)

반응형


라멘도 진짜 맛있어 보여요ㅠㅠ
제 스키야키에 집중하느라
라멘은 맛도 못 봤네요ㅋㅋㅋ
넘 아쉽ㅠㅠ


육수가 좀 끓으면 사장님이 뒤적뒤적 조리도 해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세요

채소보다 고기 양이 훨씬 많아..❤

⭐총평⭐

분당 미금역 일식당
스키야키&라멘 맛집 봉미당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혼밥 할 수 있는 벽보고 앉는 바 자리도 있었습니당

재방문 의사 있고
다음엔 라멘을 먹어볼 거예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