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서울 / 종로] 종로3가역 순대곱창전골 익선동 맛집 "이경문 순대곱창"(+메뉴판)

by 뚠진 2022. 11. 19.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네 커플과 저희 부부가 함께 만나는 자리!
중간지점인 종로 쪽에서 만나기로 하고
맛집을 여기저기 검색했습니다


그때 제 기억을 스치는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인
"이경문 순대곱창"
순대곱창전골이 그렇게 맛있다고 들어서
한번 가보기로!!


종로3가역 익선동 순대곱창전골 맛집
"이경문 순대곱창" 메뉴판입니다
매장 이용시간도 2시간으로 정해져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세팅해주시는
밑반찬입니다


이경문 순대곱창은 웨이팅 할 때부터
주문을 먼저 받아주셔서
앉자마자 메뉴가 나옵니다


4명이라 순대곱창전골 '대'를 주문했어요
넘칠 듯 푸짐한 양👍

반응형

길게 자른 곱창과 순대
그리고 깻잎이랑 들깨가 들어있어서
향이 대박이에여


순대곱창전골 이지만
순대는 생각보다 양이 적은 듯 해용
곱창전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ㅋㅋㅋ


먹다가 라면사리도 1개 추가


전골에 볶음밥도 필수 아니겠습니까?!?!?

이경문 순대곱창에서는
볶음밥이 셀프예요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을 시키면 공기밥, 김가루, 참기름
이렇게 가져다주시면서
알아서 먹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낏쉐낏

 


눌어붙으라고 누르는 중ㅋㅋㅋ

 


⭐️총평⭐️


소주 뚝딱인 순대곱창전골
종로3가역 익선동 맛집
"이경문 순대곱창"

저희는 토요일 5시쯤 도착했고 앞에 10팀 있었어요
딱 1시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가게 내부가 협소하고
아무래도 술이랑 먹는 메뉴이다 보니
웨이팅 필수인 것 같아요ㅠㅠ
(가게 확장 좀 했으면..)

곱창 양도 매우 푸짐했고
국물도 걸쭉하니 맛도 있어서
재방문은 또 하고 싶지만
웨이팅이 쫌 걸리네요..ㅠㅠ
(맛집 웨이팅 싫어하는 1인..)

저녁 피크타임이 아닌
낮술 하러 가시면 덜 기다릴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화장실은 좀 충격적이에요
가기 전에 꼭 다른 데서 화장실 들렀다 가세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