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두툼한 양등심 꼬치 양꼬치 맛집 "이가네양꼬치" 미금점

by 뚠진 2022. 11. 21.
반응형


두툼한 양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이가네 양꼬치" 입니다

양꼬치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처음 이가네 양꼬치 판교점을 방문했었는데
두툼한 양등심 꼬치 한번 맛보고
완전 반했던 "이가네 양꼬치"😍


이번에는 이가네 양꼬치 미금점으로 방문했어요

참고로 미금역 근처에는
"이가네 양꼬치 미금점"과
"이가네 양꼬치 미금역 2호점"
이렇게 2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양등심과 양꼬치를 찍어먹을 수 있는 고추간장과 쯔란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겉절이 같은 반찬과 무생채..?😆


양등심 꼬치와 함께 먹을
칭따오~~🍻


이가네 양꼬치에 왔으면
양등심 꼬치를 꼭!!! 먹어줘야 합니다
2인분 주문했고
1인 분당 6 꼬치예요~


한번 초벌한 다음에 가져다주세요
두툼한 양등심 꼬치입니다!
21,000원에 6 꼬치면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듯 하지만ㅠㅠ
맛있으니 용서해 주는 걸로..

 


돌도로돌돌
익어라 익어라

 

 

약~간 붉은빛 돌만큼만 구워주고 먹으면
저 오동통 두툼한 양등심 고기에서 육즙이 팡팡 나와요!!
아주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반응형

 

고추 간장에도 찍어 먹습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초점 나가버림ㅋㅋㅋㅋㅋㅋ

 

 

사이드 메뉴 온면을 주문했어요!

 


면이 아래쪽에 한가득 숨어 있었습니다ㅋㅋ
흡사 김치 국수 같은 느낌이지만
쫄깃 탱탱 면발에 괜찮았어요!

 

 

양등심 꼬치 2인분으로 만족할 수 없어서
추가로 주문한 양꼬치 구이
양등심 꼬치로 또 시키기엔 넘 비싸ㅠㅠ

 


이것두 초점이 나갔네용..?ㅎ-ㅎ

양꼬치 구이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사실 양등심 꼬치처럼 저렇게 두툼하게 나올 줄 몰랐거든요ㅋㅋ
저랑 같이 간 일행들도 마찬가지로
양등심 꼬치랑 양꼬치랑 맛이 비슷하다고 했어요!

다만 저는 양등심에 비해 약간 질긴 편이라고 느꼈습니당
(그만큼 양등심 꼬치가 부드러워요)

⭐️총평⭐️


흔하게 먹어본 양꼬치 말고 더 통통하고 부드러운 양꼬치를 먹어보고 싶다!!

그러면 무조건! 이가네 양꼬치 가셔야 합니다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
솔직히 다른 양꼬치 집에 비해 비싸지만
이가네 양꼬치 한번 맛 본 이후로 다른 양꼬치집은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양등심 꼬치 양꼬치 맛집 "이가네 양꼬치" 미금점

내돈내산 리뷰 끝!

이번 주에 판교점 가는데 비교해보겠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