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경기 / 분당] 미금역 독일 디저트 바움쿠헨, 타르트 맛집 "카페바움" +메뉴

by 뚠진 2022. 7. 17.
반응형


주말에 다녀온 미금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독일식 디저트 바움쿠헨, 타르트 맛집
"카페 바움"입니다

 


미금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엠코헤리츠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바움의 음료 메뉴판 입니다


독일식 디저트 바움쿠헨 카페답게
엄청난 종류의 바움쿠헨들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타르트 사이즈의 바움들도 있어요
너무 앙증맞아요☺️

반응형


카페 바움은 바움쿠헨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과일토핑이 올라간 타르트도 많았어요🧡

메뉴 선정에 고민..😭


거기에 마카롱까지!!
ㅋㅋㅋㅋㅋㅋ


앗 조각 케이크랑 롤케이크도 있었어요
역시 디저트 맛집 카페 다워요ㅋㅋㅋ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는 눈 돌아갑니다용👀


퐁당쇼콜라 바움쿠헨 이랑 얼그레이 체리타르트
주문했어요
디저트 먹을 땐 무조건 아아 필수ㅋㅋㅋ


바움쿠헨은 독일어이고
직역하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이래요~
독일의 전통 디저트이고
장수와 행운, 번영을 기원하는 케이크로
기쁘고 좋은 날, 기념일 등에 선물하는 것이 풍습이라고 하네요

 

얼그레이 맛이 은은하게 나는 얼그레이 체리타르트도 맛있었고
바움쿠헨은 처음 먹어봐서
겉보기엔 빵이 꽤 퍼석퍼석할 줄 알았는데
완전 촉촉 부드러웠어요😃

예전 '카페 미뇽' 일 때 타르트가 맛있어 보여서
한번 먹어봤었던 기억이 있는데
카페 바움으로 상호가 바뀌고
바움쿠헨이랑 타르트랑 같이 하시나 봐요

분당 미금역 독일식 디저트 바움쿠헨, 타르트 맛집
"카페 바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