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카페

[경기 / 분당] 미금역 노트북 디저트 카페 / 수제 파이 맛집 "예나파이"

by 뚠진 2022.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금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노트북 하기 좋은 디저트 카페
수제 파이 맛집 "예나파이" 다녀왔습니당


미금역 디저트 카페
수제파이 맛집 예나파이
외관 모습입니다

2층까지 있어요


1층 문 열고 들어갔을 땐
공간이 협소했는데
2층 올라가자마자 꽤 넓은 공간과 좌석이 있더라구요👍🏻


편해 보이는 좌석들도 많고


이건 가짜책들이었던 걸로 기억해요ㅋㅋㅋ
인테리어에 꽤 신경 쓰신 것 같습니다


벽 보고 앉을 수 있는 높은 테이블
창가 자리 제외하고 콘센트가 벽에 자리마다 있어서
노트북 하기 아주 좋은 자리입니다ㅋㅋㅋ


8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모임 오시는 분이면 좋을 것 같네용


아늑해 보이는 자리도 있습니다ㅋㅋ
자리가 꽤 널찍해요

여기도 콘센트가 있긴 하지만

테이블이 낮아서 노트북 하기엔 불편해 보였어요ㅠㅠ

 

반응형


미금역 노트북 하기 좋은 디저트 카페
수제파이 맛집 예나파이의
디저트 가격들이에용


이건 음료 메뉴판!


디저트 카페답게 조각 케이크도 팔구용

 

수제 파이 맛집 답게

파이가 강점이겠죠?!ㅎㅎ

 

타르트도 판매하네용

맨 밑줄은 홀 파이로 판매하는 제품들입니다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물론 1피스 파이도 판매하구요

자몽 타르트에 자몽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ㅋㅋㅋ

 


애플크럼파이 주문했습니당


빨대가 하트라 귀여워유😍


사이좋게 나눠먹으라고
잘라주시는 건가..?ㅋㅋㅋㅋㅋ


애플크럼파이는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딱이에요!

겉은 소보로빵 처럼 덮여있고
안은 사과잼+씹히는 과육

솔직히 기대 안 하고 간 카페였는데
애플크럼파이도 맛있었고
좌석 간격과 테이블도 넓고

무엇보다 콘센트가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미금역 수제 파이 디저트 맛집
"예나파이" 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