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서울 / 잠실] 네이버 예약가능한 모임하기 좋은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메뉴판)

by 뚠진 2022. 11. 23.
반응형


11월 13일 일요일 주말에 다녀온
모임 하기 좋은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 리뷰입니다


친구들과 1년만에 완전체로
잠실에서 모이기로 한 거라
사람 많은 곳도 싫고 웨이팅도 싫어하는 저희는ㅋㅋㅋ
예약이 무!조!건! 필수였는데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은
다행히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하시면 되고
지금도 찾아보니
11월 23일 현재 기준으로
당일 예약도 되는 곳이네용😆

 

이러면 아주 편리하죵>.<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 메뉴판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점이라
파스타, 피자, 리조또 등등이 주메뉴이고

치즈룸&테이스팅룸의 가게 이름답게
여러 나라의 17가지 치즈로 요리하는 식당입니다

몰랐는데 치즈룸x테이스팅룸 콜라보였네요
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장땡..🙄

 


예약자 이름 말하고 2층으로 올라왔더니
세팅되어있던 식기류들

매장 이용은 2시간동안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네유ㅠㅠ

 

 

첫 번째 메뉴로 나온 발사믹 관자와 감자퓨레(29,000원)

 


관자가 7개밖에 안 나와서 좀 속상하지만,,
맛이 미쳤어요!!

 


치즈랑 감자랑 퓨레를 만들고
그 위에 발사믹 소스를 뿌린 야들야들한 관자구이 조합이
진짜 환상입니다ㅠㅠ

저는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친구들도 한입 먹자마자 놀란 메뉴ㅋㅋㅋㅋㅋ

 

블로그 사진 찍는다고 관자 하나 떠서 연출해주는 친구ㅋㅋㅋ고맙네

 

반응형


그다음에 나온 메뉴는
전복 솥밥 리조또(27,000원) 입니다

간장 페스토 양념과 같이 곁들여 드시면 돼요

 

 

전복리조또의 밥만 먹으면 저는 간이 좀 싱거웠고
간장 페스토 양념에 살짝 비벼 먹으면
깻잎 향이랑 넘 맛있었습니다ㅎㅎ

 


이건 보드카 리가토니(26,000원)

비주얼 약간 신당동 떡볶이스럽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입니다^^

 


치즈룸 답게 치즈를 듬뿍 올려주시네용ㅋㅋ
이건 그냥 새우 로제 파스타 맛..?
특별한 맛이 있진 않았습니다

 


명란 우유 대파 파스타(24,800원) 이구요
메뉴 이름 그대로 명란과 대파, 우유 크림의 조화예요

 


여기도 위에 치즈 듬뿍듬뿍

 

 

저의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메뉴ㅎㅎ

 


이건 시금치 플랫 브래드(27,000원)

 


다른 테이블에서 시금치 플랫 브래드와 비슷한 메뉴를 드시는 걸 보고
오 맛있겠다 이건 가봐~ 하며 시켰지만
저희 입맛엔 대실패ㅎㅎ

메뉴도 다른 메뉴였고 맛도 건강한 맛..?
혹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면..
괜찮을 듯합니다ㅋㅋㅋㅋㅋ

⭐️총평⭐️


사실 저는 잠실 롯데월드몰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딜가나 북적북적 하고
웨이팅하며 밥 먹기 힘들었던 기억때문에요😥

하지만 평일/주말 시간에 관계없이
네이버 예약도 쉽게 가능하고
12명까지도 단체 모임으로 예약이 가능한 장소라면
방문 안 할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잠실에서 혹시 소개팅 하신다면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ㅋ.ㅋ
(대부분 여자들+커플들 이었거든요ㅋㅋ)


가격에 비해 양은 솔직히 많이 적긴 하지만ㅠㅠ

식사와 카페+디저트도 한 장소에서 끝낼 수 있고
흔하지 않은 메뉴들과 음식 맛이 괜찮아서
재방문 하고 싶은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
리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