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미금역 돈카츠&소바 맛집 백소정

by 뚠진 2022. 12. 18.
반응형

미금역 돈카츠&소바 맛집
"백소정"
다녀왔습니당


하얗고 깔끔한 외관이
눈에 띄었어요


기본찬 이구요


맘에 들었던
수저 셋팅

테이블 서랍 안에 있긴 하지만
각각 개별로 포장되어 있으니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물티슈도 완벽-!


"백소정" 메뉴판이구요
자리에 앉아서 점원을 부르지 않고
모니터로 편하게 주문하고 결제까지 합니다

요즘 이런게 대세긴 한가봐요
점점 무인화ㅋㅋㅋ

반응형


자루소바+돈카츠


윤기있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


마제소바+돈카츠
저기 오른쪽 위에 있는건
다시마 식초


마제소바&냉소바 맛있게 먹는법
참고하세여!!


돈카츠 엄청 바삭~


노른자 톡 터트려서


쉐낏 비벼줍니당😋

⭐️총평⭐️

볼때마다 사람들이 많길래 궁금했었는데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깔끔한 외관+정갈하게 나오는 한상
맛도 아주 만족!!

가격대는 단품메뉴라면 모를까
세트 메뉴는 혼밥 하기엔 쪼끔 부담스러울 정도..?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네요😭

미금역 돈카츠&소바 맛집
"백소정"
리뷰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