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진이의 일상/맛집

[경기 /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베트남 쌀국수 맛집 "몬안베띠"(+메뉴판)

by 뚠진 2023. 3. 26.
반응형

오늘 다녀온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베트남 쌀국수 맛집
💛몬안베띠💛

남편이 헬스장 오며 가며
무슨 가게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ㅋㅋㅋㅋ
(방문 이유 쫌 어이없네..)


약간 갬성 늬낌⭐️


정자동 쌀국수 맛집 몬안베띠
쌀국수 집인데 안 어울리게
식전빵을 줍니당..?


메뉴판은 대충 이러하고


자리에 앉아서 태블릿 주문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아주 편리👍🏻


소스, 후추, 고추기름, 고추마늘절임
준비되어 있구여

반응형


내가 주문한
'수비드 삼겹 쌀국수 매운맛'


남편이 주문한
'해산물 쌀국수 매운맛'


사이드로 고기 짜조 주문
짜조 튀기자마자 바로 가져다 주신건지
뜨거워서 아주 좋았어여 굿굿

⭐️총평⭐️

내가 주문한 수비드 삼겹 쌀국수는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불맛도 나서
맛있긴 했으나
쌀국수에 숙주는 별로 없고
양배추가 많이 들어서 갠적으로 아숩..😢

볶음밥도 맛있어 보이고
볶음면도 신메뉴로 나온 것 같은데
집 가까우니
또 방문하면 그때 먹어볼 예정ㅎㅎ
 
주말 2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5팀 있었지만
오래 기다리진 않음!

 

반응형

댓글